1
견적의뢰

고객이 원하시는 방식으로 견적을 의뢰합니다. – 전화, 이메일, 팩스, 온라인 의뢰 등

2
견적발송

의뢰하신 문서를 분석한 후 견적을 발송합니다.

3
계약

비용 및 기간에 따라 계약을 체결합니다.

4
작업 기획

기획팀에서 해당분야 전문 통역사들을 선정하고 일정 조정 등 세부 진행사항을 기획합니다.

5
업무 사전 준비

고객으로부터 통역에 필요한 자료를 접수하여 지정된 통역사에게 전달하고 통역사는 사전 준비 작업을 진행합니다. 통역 당일의 업무를 사전에 협의하여 숙지합니다.

6
통역 진행

협의된 절차에 따라 통역을 진행합니다.

7
통역완료 및 잔금 결제

통역서비스가 완료된 후 잔금을 결제합니다.